google-site-verification=_Lov60cZsyVXyHwOHPbrvUYTr-ohyE2oxctO0-GjiLg 골드코스트 여행 갈만한곳
본문 바로가기

호주 정보/호주 여행

골드코스트 여행 갈만한곳

골드코스트

호주하면 시드니, 맬번이 가장 먼저 떠오르겠지만 브리즈번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골드코스트라는 관광지도 유명해 신혼 여행,가족여행으로 많이들 오는 곳입니다. 70km에 이르는 아름다운 해변이 있으며 20개가 넘는곳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중 가장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은 서퍼스 파라다이스이며, 브로드 비치,메인비치 등있으며 바다 수영과 서핑 그리고 세일링등 레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관광지 답게 근처에는 열대우림, 테마파크, 아울렛, 레포츠, 와이너리까지 다양한 여행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브레이크 섬 카약 & 스노클링 투어

골드코스트에서 웨이브 브레이트 라는 섬으로 향하는 재미있는 카약투어가 있습니다.

카약을 타고 섬으로 이동하는데 운이 좋으면 돌고래와 가오리를 볼 수 있습니다. 섬에서는 간단한 부시워킹을 하고 아열대 물고기들 사이에서는 스노클링을 합니다. 아름다운 다양한 물고기들과 수중 생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1시간 코스의 투어 입니다.

 

 

무비월드, 씨월드, 웻앤와일드 3일 패스권

골드코스트 주변에 있는 가장 인기가 많은 테마파크 3곳을 이용할 수 있는 3일 자유 이용권입니다. 무비월드에서는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등등 헐리우드의 영화 스타들고 어울리며 익스트림한 놀이기구도 타며 영화 세트장 처럼 만들어진 거리도 관람합니다. 씨월드에서는 팽귄,북극곰, 아기상어, 아쿠아리움,돌고래쇼를 비롯한 다양한 쇼를 관람 할 수 있으며 가족들이 같이 타기 좋은 놀이기구도 많이 있습니다. 웻앤 와일드에서는 다양한 물놀이와 워터 슬라이드, 스파, 놀이기구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커럼빈 야생동물 보호구역 티켓과 코알라 포토

호주의 독특한 야생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커럼빈 야생동물 보호 구역은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 차로 30분정도 걸리며 

코알라를 앉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시간은 오전 9시부터 11시 30분, 12시 30분 부터 오후2시까지 운영됩니다. 1400마리 이상의 호주 토종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으며 캥거루, 야생 잉꼬새에게 먹이주기등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호주 아웃백 스펙타큘러 디너&쇼

말과 함께 진행되는 쇼로 3코스의 요리와 함께 호주의 문화, 전통, 용기에 대하여  유머러스한 농부 2명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쇼 입니다. 입장후 카우보이 모자도 나누어 주며 기념 사진도 찍어 줍니다. 호주에서의 아웃백은 오지 즉 아무도 살지 않는 사막이나 부쉬를 일컫는 말입니다. 호주 아웃백에 사는 사람들의 정서를 느낄수 있으며 관객과 공연자가 하나가 되어 공연을 진행하여 공연의 몰입도가 좋습니다.

내셔널 브릿지와 스프링브룩 폭포투어

골드코스트 해변에서 40분거리에 있으며 열대우림안의 동식물을 볼 수 있습니다. 수백만년에 걸쳐 형성된 현무암 동굴, 큰 나무를 볼 수 있으며 반딧불 동굴 탐험과 야행성 호주 동물인 개구리, 파충류, 새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 스프링 브룩 전망대에서는 가슴이 뻥 뚫리는 폭포도 관람 할 수 있습니다.  도심에서 떨어져 호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 입니다.

 

서핑 레슨받기

파도가 웅장한 서퍼스 파라다스에서 서핑 레슨 받기. 약 두시간 정도의 코스이며 잠수복을 입고 그룹이나 개인으로 배울수 있으며 한국에서 타는 서핑과는 다른 호주의 파도를 느낄수 있습니다.